Roger Brookin의 경영-마케팅전략 메시지
강남경제인포럼 글로벌비즈니스오찬(6/28)에 초빙된 일본Petal KK의Roger Brookin 대표의 메시지는
아래의 그림과 같습니다.
첫째 기업은 아무리 복잡하게 일을 하여도 1.Make 2.Sell, 3.Control의 3 범주를 벗어날 수가 없고
마케팅은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으로 요약된다. 즉 고객에게 경쟁사의 제품과는 다르다는 것과
더 나은 가치를 지녔다는 것을 설득하는 코뮤니케이션인 것이다.
Marketing: communicate to your customer that you are different from
and better value than your competiters
'Global Biz Forum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코라오그룹의 라오스 현지화 경영전략 (2) | 2015.06.17 |
---|---|
KMI글로벌비즈니스오찬간담회(5/15) (0) | 2013.05.11 |
[글로벌마케팅전략 전문가 초청 오찬간담회안내] (0) | 2012.06.28 |
KMI 글로벌비즈니스 조찬포럼 (0) | 2010.11.23 |
KMI 글로벌비즈니스 조찬포럼 (0) | 2010.10.08 |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