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로열티마케팅(입소문마케팅)이성용대표(베인) 요약]
> 기업은 성장으로 생존한다: 기업이 성장하지 않으면 유지가 되지 않는다. 먼저 인재를 뽑을수가 없다.
> 1등과 2등의 격차가 커진다: 인재와조건에서 1위기업이 선점하고 탈락자들이 2위, 3위기업으로 간다.
> 로열티마케팅(입소문마케팅): 고객이 다른고객에게 추천을 하느나 마느냐가 평가의 기준점이다.
> 고객접점프로그램(차별화): 기업의 차별화가되는 고객접점프로그램이 있느냐 없느냐가 기준점이다.
(3월 조찬회장면)
'강남경제인포럼' 카테고리의 다른 글
강남포럼 4월조찬내용요약 (0) | 2012.04.15 |
---|---|
강남경제인포럼 4월조찬회 참가안내 (0) | 2012.04.12 |
강남경제인포럼 3월조찬회안내 (0) | 2012.03.02 |
강남경제인포럼 2월조찬회참가안내 (0) | 2012.02.02 |
강남경제인포럼 1월조찬회 (0) | 2012.01.10 |
댓글